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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수군노인장애인복지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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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리경영

윤리경영

윤리경영 실천 강령

장수군노인장애인복지관은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안정된 노후생활을 돕기 위한 다양한 복지 서비스 제공과 장애인의 사회참여활동 및 자립생활 확대를 지원한다. 또한 지역사회에서의 나눔문화 확산 및 계층 간 소통과 통합을 추구하며, 이를 통해 고객 감동 최적화와 투명경영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한다. 따라서 장수군노인장애인복지관 임직원들은 법과 윤리를 준수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, 윤리 행동 강령과 그 실천을 아래와 같이 다짐합니다.

  • 우리는 복지관의 운영규정을 준수합니다.
  • 우리는 복지관과 개인의 명예를 손상시키지 않습니다.
  • 우리는 정직과 성실을 기반으로 직무에 임합니다.
  • 우리는 상호간의 인격을 존중하고 직원 간 예절을 준수합니다.
  • 우리는 문제가 생기면 바로 보고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.
  • 우리는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품질로 보답하고 이용자와의 약속은 반드시 이행합니다.
  • 우리는 모든 프로그램 운영에 있어 평등한 참여의 기회를 보장하며, 공정한 이용질서 확립을 위해 노력합니다.
  • 우리는 직무상 취득한 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으며, 이를 통해 부당한 이익을 취하지 않습니다.
  • 우리는 안전사고 및 위험 예방을 통하여 복지관 자산과 이용자 및 직원의 안전을 보호·예방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.
  • 우리는 총체적인 의사소통의 활성화를 통해 모든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고, 모두가 성과 창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가치실현 중심의 사회복지를 실천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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